티스토리 뷰


처음,, 트랜스포터1을 봤을땐,, 헛,, 주인공이 대머리?? 여따ㅡㅡ;;
그런데, 보면 볼수록 몸짱에 싸움짱이시라 눈길을 뗄래야 뗄 수없게 만드는 포스가 있으시더라,,
그 다음부터 푹 빠져본 액션영화가 되버린 트랜스포터시리즈^^
이번에도,, 탱탱한 액숀과 ㅋㅋ미끈한 차를 구경하는 재미로 꼭 봐야만 할 영화!!
흠... 자전거 타고 날아댕기던데,, 자전거도 이뻐해줘야하낭;;






손목에 채워진 시한폭탄,,  차에서 10m이상 절대 떨어지지 마라!

어떤 의뢰품이든 절대 알려 하지 않고 정해진 자신의 룰에 따라 완벽하게 운반하는 전문 ‘트랜스포터’ 프랭크 마틴(제이슨 스테덤).
평화로운 삶을 살아가던 어느 날 담벼락을 뚫고 쳐들어온 아우디 한 대와 피범벅이 된 사나이, 정체 모를 한 여인을 발견한다. 그리고 그들의 손목에 채워진 폭탄팔찌.
차에서 떨어지기를 거부하던 남자를 구급차에 태워보내자 엄청난 굉음과 함께 폭발하고 만다.
불법 환경 사업가로 위장한 존슨(로버트 네퍼)은 프랭크를 납치해 그의 차에서 10m이상 떨어지면 폭 발하는 팔찌를 손목에
장착하고, 목숨을 담보로 한 위험한 거래를 제안한다.
그리고 의문의 한 여인 을 정해진 장소까지 동행하라는 명령을 받게 되는데…


살고 싶다면 스피드를 올려라!!
살기 위해서라면 질주 할 수 밖에 없는 절대 미션,
차에서 떨어지면 폭발해버리는 폭탄, 그리고 자신 을 조종하고 있는 존슨이 프랭크와 동승한 여인을 인질로
전 세계를 위험에 빠트릴 엄청난 계획을 꾸미고 있음을 알게 된다.
시시각각 조여오는 절체절명의 순간에서 프랭크는 과연 마지막 미션을 성공 할 수 있을 것인가!!


확대

댓글
  • 프로필사진 BlogIcon 즐거운하루이야기 저 영화를 봐습니다 자루 하지 않으면서도 볼만한 영화죠 올만에 와서 그런가요 블로그 좀 변경된듯해요..오늘이 연휴 마지막 날이네요 늦어지만 복 많이받으세요 남는 복 있다면 저줌 나눠주세요^^ 2009.01.27 22:45 신고
  • 프로필사진 BlogIcon 체리베어 음.. 크게 변한건 없는디유^^ 하루님더 설 잘 보내셔찌염~저두 맘껏 뒹구느라 저았땁니다~ 남는 복은 무신 ㅋㅋ지복두 옶슈아 @<@;;; 2009.01.28 08:57
  • 프로필사진 BlogIcon 미자라지 체리님 요새 포스팅이 뜸하시네요..ㅋ 2009.02.19 10:27 신고
  • 프로필사진 BlogIcon 체리베어 요새 제가 갠적으로 안좋은 일이 좀 있어서여,,
    포스팅할 여력이 안되네여^^;;
    블로그도 기분이 업됬을때만 손이 가게 되드라구염;;;;
    2009.02.19 14:24
  • 프로필사진 BlogIcon 미자라지 무슨 일인지 모르지만 힘내세요..
    안좋은 일 있었으니 이제 좋은 일 생기실거에요..
    화이팅!!!
    2009.02.19 14:34 신고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