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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를 봐더 이런거뿐이 안보이는건
이제 제가 삭아서 그런가봅니다^^;;

요새 뉴스에 보면 정말 믿고 먹을수 있는 음식들이
있기는 한건지,, 걱정두 많이 되지만,,

울아빠 말씀대로
제철과일이나 음식이 제일인거 같아염^^

ㅋ궁시렁은 여까지만하고,,
우리가 매일 먹고 있는 음식들 가운데
노화를 촉진하는 음식과
반대로 노화를 방지하는 음식도 있답니다..

자 이제 노화를 막아주는 4가지 음식을 알아보져~




젊음을 유지하게 해주는 견과류

아몬드, 땅콩, 호두, 호박씨, 피스타치오 등의 견과류를 매일 일정량 섭취하면 심장병과 여성 불임, 고혈압을 예방할 수 있답니다.. 견과류에는 아미노산인 아르기니와 오메가-3, 비타민E 등이 다량 함유되어있어 젊음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줍니당.
마침 최근 (2월 9일) 정월대보름이 있었던 만큼 집에서 쉽게 찾아서 먹을 수 있다니,, 많이 드시옵써송^^


아침식사 후 사과 한 개

최근 발표한 연구결과에 따르면, 1주일에 5개 이상의 사과를 먹는 사람은 그렇지 않은 사람보다 폐기능이 강화되는 것으로 밝혀졌답니다,, 또 사과에는 구연산과 주석산이 있어서 피로물질을 제거하는 효과가 있고, 껍질에 있는 펙틴이 장의 수분을 유지하여 변비를 치유하며, 미네랄에 특히 많이 함유되어 있는 칼륨은 체내의 나트륨을 조절하여 혈압의 정상유지를 돕는다고 하니 낼부터라도 아침에 굶지마시고 사과라도 꼭 챙겨드세염~

단, 펙틴은 먹고 5시간 정도가 지나야 활성화되기 때문에 아침에 먹는 게 밤에 먹을 때보다 좋다. 그리고 사과는 즉효성이 높은 열량원이어서 체력회복에 크게 도움이 된다. 전문가들은 달콤한 쿠키에 손을 뻗는 대신, 깨끗이 씻은 사과를 껍질째 먹는 것을 권한다네여~ 역시,, 과일은 껍질채 먹어야 영양분을 다 흡수한다는게 맞나봅니다,,,,


영양만점 '아보카도'

'과일의 보석'이라 불리는 아보카도에는 몸에 좋은 불포화지방산과 단백질, 무기질 그리고 비타민이 골고루 들어있다네여...
특히 비타민E가 풍부해 노화를 방지하며, 불포화지방산이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준다네여~
아 글고여~  아보카도를 적당히 잘라 크래커 위에 얹어 함께 먹으면 근사한 간식 메뉴가 된답니당,,, 호곡,,술안주??ㅎ.ㅎ


장수를 돕는 장수과일 '살구'

100세 이상 장수 노인들의 마을로 널리 알려진 히말라야 '훈자마을' 사람들이 가장 즐겨먹는 과일이 살구라네여 역시.....
겨울에는 살구를 말려 간식으로 먹기도 하는데, 살구에는 카로테노이드라는 성분이 심장병과 암을 예방하며 장수에 도움을 준다고 전문가들은 말한답니당,,,,

이처럼 노화를 방지하는 음식들은 결코 비싸거나 구하기 힘든 것이 아니에염,,
노화가 시작되었다고 느꼈다면 지금부터라도 식생활을 바꿔보심이 어떨런지여~ 하긴 제가 이런말할 처지는 아닙니다마는^^;;

특히 노화를 가장 먼저 인지할 수 있는 것이 바로 피부라네여,,,
만약 피부에 탄력이 없어 주름이 지고, 성인 여드름과 같은 피부 문제로 고충을 겪고 있다면 혼자 이것저것 해보지 마시고
전문의와 상담해보시거 집에서 나름 피부관리해주시고~ 4가지 음식 잘 잡솨주시고 하심,,
나중에 피부가 알아주겠쪄~ 으흐흐흐 +_+
전 이미 삭아서 이미 포기한상태라,,, 님들은 꼭 삭기전에 후~딱 해보시어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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