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난주 정말 백만년만에~ㅋㅋ영화를 보게 되었는데염


다이하드로 힘껏 몸날려주시던 브루스아저씨의 액숀 SF 영화라해서
정말 기대하고 보러간거였는뎁;;;;


쫌;;; 이건 아닌듯 하고 느끼고 나오는 허탈감은 뭔지..................
친구와 둘이서 설마 이게 끝이야?
ㅋㅋ정말 러닝타임도 짧다는걸 생각도 안하고 봤는데 정말 짧더라구여


해피엔딩은 해피엔딩인데,,,
뭔가 우리가 기대해떤 예전 브루스아저씨의 액션은 어디로 가셨는지
왜 액션영화라고 하는건지ㅋㅋㅋㅋ


솔직히 요새 영화관람료 정말 비싸다고~ 팍팍 느끼는 중인데
아닌말로  걍 집에서 볼껄 하고
영화비를 아꿉다고 생각하게 만든 영화였네여~


하지만 사람마다 취향이 틀리듯이
울회사분중 의견이 분분하니
이 글은 지극히 제 개인적인 생각이란것을 유념해주시어여^^







(사진출처는 네이버 영화에서^^;;;)

오랫만에 브루스아저씨의 슈퍼액숀을 기대하고 간 저로서는 실망스러웠따능;; ㅎㅎㅎ  줄거리까지 말씀드리면 정말 보실맛이 떨어질것 같아 ㅋㅋㅋ 말씀드리지 않겠지만~  흠.... 소재는 좋은뎁 액션이 액션이 무지 아쉽다능;;;

젊은 써로게이트로 분장하신 브루스아저씨도 볼만하고요~ 여형사(라다 미첼)와 같이 다니는데
풉~ 전혀 상관옵는 멀더와 스컬리가 생각났따능^^;;;


 

 

댓글
댓글쓰기 폼